케어닥 커뮤니티
Community

자유

안녕하세요..저는.53살인 주부예요. 나이가 먹어가면서. 부쩍건강걱정이…

장**2024-04-05
3

안녕하세요 저는 53살인 주부예요. 나이 먹어가면서 부쩍 건강 걱정이 됐었는데 이번에 그 걱정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3월 초에 커브길에서차가 갑자기 저를 치고 지나갔어요. 아마 운전미숙으로 제 모습을 못 봤데요….
그 충격에 바닥에 떨어지며 골반을 다쳤나 봅니다. 날이 추워서인지 주위에 아무도 없어 꼼짝 못하고 20분가량 그렇게 있었어요. 구급차 왔을 때도 움직일 수가 없다가 들것에 실려갔죠.
병원에 가자마자 골반 골절이라고 당장 수술해야 한다며 수술을 받았어요. 지금 2주차인데 통증도 아직 있고, 지팡이 없이 걷기도 힘들어요.
이렇게 오래 누워만 있으려니 집안일 했을 때가 생각나네요. 딸이 고3인데 밥도 못챙겨주고 학원픽업도 못해주고 해서 너무 속상하네요… 저때문에 딸아이도 마음쓰이는거같아 미안하고…
제가 조급한 건 나름 건강하다고 자부했던 50대의 젊은 나이에 이렇게 오래누워만있어야.한다는 게/마음에 걸리거든요. 의사선생님말씀으로는.보통3-6개월.정도면 회복한다고 하셨어요.
하지만.여러분들중에비슷한.. 경험.있으신 분들은 어땠는지그리고.실제 회복기간은 어느.정도였는지.또 회복에 도움 되는습관은.무엇이었는지 등.구체적인 경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너무 힘들지만.여러분의 조언을들으며 열심히.재활에전념하고 .싶네요. 평범한.일상으로 꼭.돌아가고 싶어요.!